게시판
2023학년도 학교현장실습 학교배정 안내 N
No.59946692023학년도 학교현장실습 계획에 따른 실습일정 및 실습학교 배정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실습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배정에 어려움이 있었으므로 배정학교가 본인의 희망학교와 다소 차이가 있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3학년도 학교현장실습은 직접실습 4주로 진행
1. 학교현장실습(직접실습) 학교배정 결과 및 실습일자 확인
가. 확인경로: [URP종합정보 / 교직이수예정자 조회 / 교육실습 배정교]
나. 일부 학교의 경우 학교의 요청에 따라 실습기간 및 일자가 상이함
다. 실습일정이 본인이 알고 있는 내용과 다른 경우 이메일로 변경사항 통보 요청
- 이메일 주소: edugrad@yu.ac.kr / 이메일 제목: [실습일자 변경]
- 이메일 기재사항: 전공, 학번, 이름, 실습학교, 변경된 실습일자
2. 교육실습일지 및 지침, 명찰, 개인기록카드 배부
가. 수령일시: 2023. 4.24.(월) ∼ 4.26.(수) 예정
나. 수령장소: 등기발송 예정 (추후 발송일자 안내 문자 예정)
다. 직접 수령 방문 시 교육대학원 행정실 방문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라. 등기 받을 주소를 URP-학적관리 -주소란 반드시 확인후 변경 있을경우
4.14.(금)까지 수정완료 할것.
* 주소 미변경으로 인하여 우편물 분실시 실습일지및명찰 등 재발급 불가능합니다.
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마. 코로나19 등과 관련하여 세부 조치사항은 실습학교의 안내에 따라 진행
3. 향후 일정
가. 학교현장실습 사전교육: 세부사항은 4월 중 안내 예정
나. 학교현장실습 후기 공모: 실습 종료 후 6월 중 안내 예정
다. "교육실습지침 및 일지는 실습생이 보관하며 별도로 제출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 공인출석확인서 발급: 2023. 4.24.(월)부터 실습기간에 대한 공인출석확인서 발급 가능
* 교육대학원 행정실로 전화하여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810-3758)
2023. 3.
교 육 대 학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