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2024학년도 학교현장실습 학교배정 안내 N
No.100515842024학년도 학교현장실습 계획에 따른 실습일정 및 실습학교 배정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실습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립니다. 배정학교가 본인의 희망학교와 다소 차이가 있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4학년도 학교현장실습은 직접실습 4주로 진행
* 실습기간: 2024.05.06.(월) ~ 2024.05.31.(금)
* 실습학교의 여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실습기간 및 방법이 변경될 경우 이에 따라 진행됨
1. 학교현장실습(직접실습) 학교배정 결과 및 실습일자 확인 : 2024.03.27.(수) 10:00 부터
가. 확인경로: [URP종합정보 / 교직관리 / 교육실습 배정교]
나. 일부 학교의 경우 학교의 요청에 따라 실습기간 및 일자가 상이함
다. 실습일정 및 학교 배정 결과 등이 본인이 알고 있는 내용과 다른 경우
교무팀(810-1073, teaching@yu.ac.kr)으로 연락할 것
이메일(teaching@yu.ac.kr)로 문의시 : 제목[실습일자 변경/학교명 변경 등]
(본인 전공/학번/이름등)
이메일 기재사항: 학과, 전공, 학번, 이름, 실습학교, 변경된 실습일자 혹은 학교명 오류 제보 등
2. 교육실습일지 및 지침, 명찰, 개인기록카드 배부
가. 수령일시: 2024. 4.22.(월) ∼ 4.24.(수) 예정
나. 수령장소: 등기발송 예정 (추후 발송일자 안내 문자 예정)
다. 직접 수령 방문 시 교육대학원 행정실 방문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라. 등기 받을 주소를 URP-학적관리 -주소란 반드시 확인후 변경 있을경우
4.12.(금)까지 수정완료 할것.
* 주소 미변경으로 인하여 우편물 분실시 실습일지및명찰 등 재발급 불가능합니다.
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3. 향후 일정
가. 학교현장실습 사전교육: 세부사항은 4월 초 안내 예정
나. 학교현장실습 후기 공모: 실습 종료 후 6월 중 안내 예정
다. "교육실습지침 및 일지는 실습생이 보관하며 별도로 제출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 공인출석확인서 발급: 2024. 4.22.(월)부터 실습기간에 대한 공인출석확인서 발급 가능
* 교육대학원 행정실로 전화하여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810-3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