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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호실 관련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교육대학원 생활관 입주 확정 호실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제반사항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생활관 호실 안내: 7. 15.(화)까지 개별로 sms 안내 문자 발송. 2 . 생활관 입주 절차 1) 생활관 각동 및 식당은 얼굴인식 후 출입이 가능하므로 입주전 생활관행정실에서 개인 휴대폰으로발송하는 안내문자(URL)에 따라 얼굴 등록 바람 2) 얼굴등록 완료 후향토관 1층 보안관리실을 방문하여 관실 비번 확인 후입실(보안관리실☎ 810-8009) 3. 생활관 이용시 사용 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 4. 식당 이용 방법 1) 얼굴인식시스템을 통한 얼굴 인증 후 스피드게이트를통과하여 식당 이용 2) 식사 시간 구 분 조식 중식 석식 시 간 08:00~09:00 12:00~13:00 17:30~18:30 5. 기타 안내사항 1) 입실시간: 2025. 07. 20.(일) 15:00부터/ 시간엄수 2) 퇴실시간: 2025. 08. 08.(금) 12:00까지/ 시간엄수 3) 대학원생의 경우 24시간 출입 제한 없음. 6. 협조 요청 사항 1) 생활관 사용수칙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2) 건물내흡연 절대 금지(즉발시 강제퇴관) 3)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4) 침구류 및 세면도구(타올 포함)는 제공하지 않으므로 개인이 준비해야 함. 7. 기타 문의사항은 교육대학원 행정실(053-810-3758~3759)로 연락 바랍니다. 붙임 1. 생활관 사용 수칙 1부. 2. 생활관 향토관 안내 1부.
2025.0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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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휴학, 복학, 재입학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휴학(연장), 복학, 재입학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 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구분 신청기간 비고 휴학(연장) 2025. 08. 04.(월) 10:00 - 08. 29.(금) 16:00 등록기간 참고 복학 재입학 2025. 08. 04.(월) 10:00 - 08. 08.(금) 16:00 2. 신청절차 가. 휴학(연장), 복학: 학교홈페이지- URP 종합정보- 학적관리- 휴학(복학) 신청 나. 재입학: 교육대학원 자료실-서식 3. 등록일 안내 가. 등록기간 : 2025. 08. 19.(화) - 08. 21.(목) 나. 등록장소: 고지서에 기재된 지정 은행 ※등록금 고지서: 학교 홈페이지(포털시스템→ URP종합정보시스템→등록관리→ 등록금고지서출력)에서 출력(2025. 08. 12.(월) 13:00부터 고지서 출력 가능) 붙임 : 안내문 1부. 끝.
2025.0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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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교육대학원 하계 수업기간 중 정기주차권 신청 안내
차량을 이용한 교내 진입시 여러 가지 사정에 의하여 교직원은 물론 구성원 모두가 주차료를 납부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대학원생들의 주차권 이용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 하오니 본인의 사정에 따라 선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필요한 경우 음악대학 방향의 동문 무료주차장 이용 가능, 대운동장 방향 서문 주차장은 유료) 1. 신청방법 및 이용가능기간 학교내 주차관리소(053-810-3210)로 방문 또는 온라인 사전 등록 (학교 홈페이지-대학생활-주차장 이용 안내-주차관리소 메일주소 및 계좌번 호 참조)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2025-1학기 정기주차권 소유자는 2025.08.31.까지 이용 가능 하므로 해당 사항 없음. *첨부파일 주차관리소(본관 C01건물 지하1층) 안내 참조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교육대학원 하계 수업기간(2025.07.21 ~ 08.08) 중에만 자율이용 가능, 토.일 제외 * 일일주차권 2,000원 또는 정기주차권 10,000원 구입 : 2025.07.21. ~ 08.08. (학기당 20,000원: 2025.03.01. ~ 2025.08.31. 구입도 가능) 2. 신청시 준비물 : 본인 신분증, 차량등록증(본인명의), 가족관계증명서(가족명의) 3. 문의처 : 교내 주차관리소 053)810-3210, 교육대학원 행정실 053)810-3758 붙임 : 주차관리소 위치 안내도
2025.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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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후기 공모 안내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을 이수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현장실습 후기 공모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후기 공모 내용 가. 학교현장실습 기간 동안 배운 점과 느낌점 등 나. 향후 실습을 실시할 후배들에게 도울이 될만한 의견 및 당부사항 다. 기타 학교현장실습에 관한 다양한 생각과 소감을 첨부된 서식에 기초해 자유롭게 작성 2. 형식 및 분량 가. 작성 형식: 첨부된 기본 서식에 기초한 자유 양식(에세이식 혹은 개조식, 도표 및 사진 삽입 등 기술방법에 제한 없으므로 자유롭게 작성) 나. 작성분량: A4 단면 기준 2~3매 3. 제출 서류 가.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후기 공모 참가 신청서(붙임 참조) 나. 학교현장실습 후기(자유 양식) 4. 제출 방법 및 제출기간 가. 이메일 주소: teaching@yu.ac.kr * 예시) [후기 공모] 음악교육전공 김성악 나. 제출기간: 2025. 07.29.(수)까지 5. 선발 인원 및 시상 내용 가. 선발 인원: 최우수 1명, 우수 3명, 장려 5명 나. 시상 내용: 교무처장 명의 상장 및 상금 * 상금: 최우수 20만원/우수 10만원/장려 5만원 다. 선발 결과 발표: 2025년 8월 중(선발 결과 개별 통보 예정) 6. 유의사항 가. 공모에 선발된 학생의 후기는 심사위원회 회의를 거쳐 교직홈페이지에 공개 예정이며, 공개 시 참가 학생 및 실습학교의 정보는 모두 익명으로 처리 예정입니다. 나. 제출받은 후기에 대한 활용 권한은 학교에 있습니다. 붙임 참가신청서 1부. 끝.
2025.0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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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5학년도 후기 교육대학원 입학전형 면접대기실(면접고사실 포함) 및 유의사항 안내
2025학년도 후기 교육대학원 입학전형 면접대기실(면접고사실 포함) 및 유의사항('붙임 1' 파일 참조)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면접고사 전형 일정 및 전공별 면접 대기실 안내 가. 면접고사 일시: 2025. 06. 28. (토) 10:00 * 면접대기실 입실은 09:3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나. 전공별 면접대기실 및 고사실(주소: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 280) 전 공 면접대기실 면접고사실 상담심리 사범대학 317호 사범대학 316호 특수교육 사범대학 221호 사범대학 220호 인공 지능 빅데 이터 융합 교육 경북 교육청 사범대학 203호 사범대학 207호 대구 교육청 사범대학 208호 사범대학 209호 국어교육 사범대학 대강당 사범대학 108호 영어교육 사범대학 109호 수학교육 사범대학 106호 미술교육 사범대학 105호 체육교육 사범대학 104호 음악교육 사범대 204호 사범대학 209호 2. 문의: 교육대학원 행정실(053-810-3750,3758,3759) * 사범대학 본관 정문 입구 사진 * 사범대학 대강당 정문 입구 사진(현수막 밑) * 사범대학 건물 위치도 붙임 1. 수험생 유의사항 1부. 2. 교내 건물 지도 1부. 끝.
2025.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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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석사학위논문 작성지침
논문 및 보고서 작성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논문 4부 제출 보고서 1부 제출
2025.0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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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2025학년도 전기 OT 자료집
2025학년도 전기 OT 자료집
2025.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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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2024학년도 후기 신입생 O.T 자료집
2024학년도 후기 신입생 O.T 자료집 – 참고하세요.
2024.0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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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O.T 자료집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O.T 자료집 – 참고하세요.
2024.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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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2023학년도 후기 신입생 O.T 자료집
2023학년도 후기 신입생 O.T 자료집 – 참고하세요.
2023.0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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