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지사항
대학 개설 교직 보충과목 수강신청 안내
교직이론(보충)과목은 교육대학원에 개설된 과목을 수강하는 것이 원칙이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대학에 개설되어 있는 교직과목을 수강하는 경우 아래의 기간내에 보충과목 변경서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1. 제출기간: 2024. 8. 7.(수)까지 2. 수신 메일주소 edugrad@ yu.ac.kr 3. 절차: 교직 보충 과목 변경 신청서 제출->교육대학원 검토->행정실 수정 작업-> 학생 본인 학부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후 확인 4. 보충과목 확인: URP-학적관리-학적조회/수정-보충과목 조회 5. 학부 수강신청기간 및 시간표 확인: 8. 12.(월) - 8. 14.(수) 영남대학교 홈페이지 참고 6. 2024-2학기 교육대학원 개설 교직이론(보충)과목 - 교육행정및교육경영/교육철학및교육사
2024.07.23
-
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휴학(연장), 복학, 재입학 신청 및 등록기간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휴학(연장), 복학 및 재입학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구분 신청기간 추가신청기간 비고 휴학(연장) 2024. 08. 06.(화) 10:00 - 08. 08.(목) 16:00 2024. 08. 12.(월) 10:00 - 08. 30.(금) 16:00 복학 재입학 없음 2. 신청절차: 학교홈페이지- URP종합정보-학적관리-휴학(복학) 신청 재입학: 교육대학원 자료실-서식 3. 등록일 안내 가. 등록기간 : 2024. 08. 20.(화) - 08. 22.(목) 나. 등록장소 : 대구, 신한, 우리, 기업은행 및 농협 ※ 등록금 고지서 : 학교 홈페이지(포털시스템→ URP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출력)에서 출력(2024. 08. 12.(월) 13:00부터 고지서 출력 가능) 붙임 : 2024학년도 2학기 휴학(연장).복학.재입학 안내문 1부. 끝.
2024.07.23
-
공지사항
2024학년도 1학기 교육대학원 생활관 입주 호실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교육대학원 생활관 입주 확정 호실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제반사항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생활관 입주 절차 1) 생활관 각동 및 식당은 얼굴인식 후 출입이 가능하므로 입주전 생활관 행정실에서 개인 휴대폰으로 발송하는 안내문자(URL)에 따라 얼굴 등록 바람 2) 얼굴등록 완료 후 향토관 1층 보안관리실을 방문하여 관실 비번 확인 후 입실(보안관리실☎ 810-8009) 2. 생활관 이용시 사용 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 3. 식당 이용 방법 1) 얼굴인식시스템을 통한 얼굴 인증 후 스피드게이트를 통과하여 식당 이용 2) 식사 시간 구 분 조식 중식 석식 시 간 08:00~09:00 12:00~13:00 17:30~18:30 4. 기타 안내사항 - 입실시간: 2024. 07. 21.(일) 15:00부터/ 시간엄수 - 퇴실시간: 2024. 08. 09.(금) 12:00까지/ 시간엄수 1) 대학원생의 경우 24시간 출입 제한 없음. 2) 침구류 및 세면도구(타올 포함)는 제공하지 않으므로 개인이 준비해야 함. 5. 협조 요청 사항 1) 생활관 사용수칙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2) 건물내흡연 절대 금지(즉발시 강제퇴관) 3)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6. 기타 문의사항은 교육대학원 행정실(053-810-3758~3759)로 연락 바랍니다. 붙임 1. 생활관 사용 수칙 1부. 2. 생활관 향토관 안내 1부. 3. 생활관 배정현황 1부. 끝.
2024.07.08
-
공지사항
교육대학원 행정실 조교 모집
교육대학원 행정실 조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고자 합니다. 1. 모집인원 및 지원자격: 1명, 교육대학원 재학생(입학예정생도 가능) 2. 활용방안: 행정실 행정업무 보조 3. 임용 조건 가. 근무계획(안): 주 5일 근무(09:00~17:00) 나. 처우: 수업료 전액 면제, 교재비(매월 80만원) 지급 다. 임용기간: 2024.9.1. ~ 2025.02.28.(연장 가능) - 수업기간 및 단축근무 時, 근무시간 유연하게 조정 4. 신청 가. 신청기한: 2024.07.31.(수) 12:00까지 나. 신청서류: 임용추천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범죄경력동의서('붙임' 서류 참조) 다. 신청방법: 이메일(edugrad@yu.ac.kr) 또는 교육대학원 행정실 방문 제출 5. 전형 가. 1차: 서류전형 나.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붙임 신청서류 각 1부.
2024.07.03
-
공지사항
사범대학 및 교육대학원 제1회 수업지도안 공모전
영남대학교 사범대학 및 교육대학원 제1회 수업지도안 공모전 1. 추진 목적 교육대학원에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교육실습 이수 학생 다수가 응답한 수업진 행 및 지도안 작성의 어려운 점 등의 애로사항을 개선하고, 수업 측면에서 실제 교육 현장에 대한 이해도 확보를 위함. 2. 개요 가. 대 회 명: 제1회 수업지도안 공모전 나. 수 상: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5명, 장려상 10명 3. 추진 일정 가. 공고: 2024.06.28.(금) 나. 접수 기간: 2024.06.28.(금) ~ 07.22.(월) 다. 결과 발표: 2024.08.08.(목) * 일정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4. 참가신청 가. 신청자격: 공고일 현재 사범대학 및 교육대학원 재학생 중 2023 ~ 2024학년도 교육실습 이수 학생 나. 접수 기간: 2024.06.28.(금) ~ 07.22.(월) 다. 제출서류 - 응모 신청서 1부. - 수업 지도안 1부. 라. 제출처: edugrad@yu.ac.kr 붙임: 안내문 및 신청서 각 1부. 끝.
2024.06.28
-
-
-
자료실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O.T 자료집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O.T 자료집 – 참고하세요.
2024.02.19
-
자료실
2023학년도 후기 신입생 O.T 자료집
2023학년도 후기 신입생 O.T 자료집 – 참고하세요.
2023.08.17
-
자료실
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 O.T 자료집
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 O.T 자료집 – 참고하세요.
2023.02.17
-
자료실
교육대학원 장학금 지급 지침
2022.10.07.에 개정한 장학금 지급 지침입니다.
2022.12.27
-
자료실
석사학위보고서 인준서
석사학위보고서 작성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자료실 석사학위논문 작성지침 참조)
2022.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