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지사항
상산고등학교 교원 공개채용 공고
2025학년도 학교법인 상산학원(상산고등학교) 교원(정규교사) 공개채용 공고 ※ 각 시·도 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중등교원 임용후보자 선정경쟁시험(임용고시)과 무관하게 자체 선발합니다. 과목 채용 예정 인원(명) 임용(예정)일 비고 수학 1 2025. 3. 1. 수도권에서 거주지를 이전할 경우 정착금 300만원 지원 영어 1 역사 1 물리 2 화학 2 생물(생명과학) 1 정보 1 보건 1 합계 10 ※ 전형 결과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2025학년도 공개채용 기간 중(공고일 ~ 임용 전) 채용 교과 교원의 의원면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 지원자 중에서 위의 채용 인원을 증원할 수 있음 ○ 분야별 자격 분야 지원 자격 중등학교 교사 채용예정 표시과목의 중등학교 교원자격증 소지자 및 부전공 표시과목 교원자격증 소지자 【2025년 2월 해당 과목 교원자격 취득 예정자 포함】 보건교사 보건·양호교사(1급, 2급) 자격증 소지자 【2025년 2월 해당 과목 교원자격 취득 예정자 포함】 ○ 지원 연령: 제한 없음(단, 「교육공무원법」 제47조(정년)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지원할 수 없음 ○ 「사립학교법」 제54조의3(임명의 제한) 제5항 및 제6항에 해당하는 사람 ○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 3(채용의 제한) 제1항에 해당하는 사람 ○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 4(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 「교육공무원임용령」 제11조의 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 「아동 ·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 · 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에 해당하는 사람 ○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아동 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하는 사람 ○ 그 밖에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가 해당하는 사람 ○ 접수 기간: 2024 12. 03.(화) 09:00 ~ 2025. 01.06.(월) 17:00 ○ 접수 방법: 이메일(sangsan5300@naver.com) 접수 ○ 문의처: 상산고등학교 행정실(☎ 063-239-5306) 구분 서류명 비고 파일1 1 지원서 1부 ■ 본 법인 소정 양식 [별지 1] 2 이력서 1부 ■ 본 법인 소정 양식 [별지 2] 3 자기소개서 1부 ■ 본 법인 소정 양식 [별지 3] ■ 2장 이내로 작성 4 개인정보 제공·이용 및 제3자 정보제공 동의서 1부 ■ 본 법인 소정 양식 [별지 4] 파일2 5 교원자격증 사본 1부 ■ 복수전공 교원자격증 소지자는 사본 추가 제출 6 출신대학(원) 졸업증명서 각 1부 ■ 석‧박사 학위 소지자는 학위증(예정 포함) 각 1부 추가 제출 7 출신대학(원) 성적증명서 각 1부 파일3 8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사본 1부 ■ 검정고시 합격자는 검정고시 합격증서 사본 ※ 제출서류는 위 항목 순서대로 정리하여 제출 ※ 이메일 원서 접수자는 파일1, 파일2, 파일3을 반드시 PDF 파일로 스캔하여 제출 - PDF 파일만 접수 가능하며(아닐 경우 접수 불가), 핸드폰으로 촬영하여 변환한 PDF도 접수 불가 - 파일명은 파일1-지원과목(지원자 성명), 파일2-지원과목(지원자 성명), 파일3-지원과목(지원자 성명) ※ 제출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이어야 함(단, 교원자격증은 예외) 전형별 일정 비고 1차 전형 (서류전형) 2025.01.07.(화) ~2025.01.09.(목) 1차 전형 합격자 발표 2025.01.13.(월) ◦2차 전형 대상자, 시험 장소 및 시간 등 개별 통지 2차 전형 (필기시험, 면접전형) 2025.01.21.(화) 생물, 화학, 영어 2025.01.22.(수) 수학, 물리, 역사 2025.01.23.(목) 보건, 정보 ◦서답형 ◦시험 시작 10분 전까지 입실 ◦20분 내외 2차 전형 합격자 발표 ◦실증수업 주제는 시험 당일 안내 3차 전형 (실증수업) ◦30분 내외 ◦보건교사 실증수업 제외 합격자 발표 2025.02.05.(수) ◦최종 합격자는 법인 이사회에서 의결 후 개별 통지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과목에 따라 필기시험과 면접전형의 시행 순서는 변경할 수 있으며, 과목별 2차 전형의 시작(입실)시간은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 연락 예정 전형별 범위 및 내용 평가 비고 1차 전형 서류전형 - 이력서, 자기소개서 -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 대학교(대학원) 성적표 A, B, C, D (종합) 2차 전형 대 상 자 선 정 2차 전형 필기시험 - 교직 전문성 - 교과 전문성 A, B, C, D (항목별) 실증수업 대 상 자 선 정 ※ [반영 비율] 필기:면접 1:2 면접전형 - 언어·태도 - 일반 소양 - 전문성 - 인성 A, B, C, D (항목별) 3차 전형 실증수업 - 수업 설계의 적절성 - 교수기법의 효과성 - 학습자와 상호교감 적절성 - 교수‧학습 내용의 적절성 A, B, C, D (항목별) 임 용 후보자 선 정 전형별 원칙 1차 전형 (서류전형) ◦서류전형 결과 채용인원의 5배수 내외에서 1차 전형 합격자(필기시험 및 면접전형 대상자) 선정 2차 전형 (필기시험 및 면접전형) ◦필기시험 및 면접전형 결과 채용인원의 3배수 내외에서 2차 전형 합격자 (실증수업 대상자) 선정 3차 전형 (실증수업) ◦실증수업 결과 채용인원의 3배수 내외에서 3차 전형 합격자(임용후보자) 선정 이사회 ◦학교의 장이 임용후보자를 제청하면 이사회에서 최종 합격자 결정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는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최종 합격자 발표 후, 임용 포기 또는결격사유 등으로 임용이 불가능할 경우, 임용후보자로 제청된 자 중에서 이사회에서 정한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채용할 수 있음 최종 합격자로 결정된 경우라도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은 합격을 취소함 ○ 지원 자격 제한자 또는 임용 결격자 ○ 부정행위자 및 불공정행위자 ○ 각종 증명서류를 위·변조한 자 ○ 교원자격 취득 예정 증명서를 제출하였으나 2025년 2월말까지 해당 교원자격증을 취득하지 못한 자 ○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등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 ○ 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관한 동의서 및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양식은 붙임 서식을 출력하여 작성하기 바람 ※ 제출서류는 순번대로 정리하여 제출 ※ 이메일 원서 접수자는 파일1, 파일2, 파일3을 반드시 PDF 파일로 스캔하여 제출 - PDF 파일이 아닐 경우 접수 불가하며, 핸드폰으로 촬영하여 변환한 PDF도 접수 불가 - 파일명은 파일1-지원과목(지원자 성명), 파일2-지원과목(지원자 성명), 파일3-지원과목(지원자 성명) ex) 파일1-영어(홍길동), 파일2-영어(홍길동), 파일3-영어(홍길동) ○ 접수 마감 후 제출서류는 일절 정정할 수 없음 ○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기재 내용 미비,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귀책사유로 본인의 책임으로 함 ○ 수험표는 시험 당일 배부하며,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을 반드시 지참하여 본인임을 확인받아야 함 ○ 제2차 전형의 필기시험은 지워지지 않고 번지지 않는 종류의 흑색 필기구(연필, 사인펜 종류 사용 불가)를 사용하여야 하며, 가로로 두 줄을 그어 수정할 수 있음 ○ 시험 감독관의 휴대폰(통신기기),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 소지(반입)금지 물품 제출 요구에 응해야 하며, 이를 따르지 않고 관련 물품을 소지 또는 사용하는 경우 부정행위자로 간주됨 ○ 공고된 전형 일정 등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안내할 예정임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법인 상산학원」의 결정에 따름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상산고등학교 행정실(☎063-239-5306)로 문의하시기 바람 2024. 12. 2. 상 산 고 등 학 교 장 학 교 법 인 상 산 학 원 이 사 장
2024.12.03
-
공지사항
2025학년도 전기 교육대학원 입학전형 면접대기실(면접고사실 포함) 및 유의사항 안내
2025학년도 전기 교육대학원 입학전형 면접대기실(면접고사실 포함) 및 유의사항('붙임 1' 파일 참조)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면접고사 전형 일정 및 전공별 면접 대기실 안내 가. 면접고사 일시: 2024. 11. 30. (토) 10:00 * 면접대기실 입실은 09:3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나. 전공별 면접대기실 및 고사실(주소: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 280) 전 공 면접대기실 면접고사실 상담심리 사범대학 317호 사범대학 316호 특수교육 사범대학 221호 사범대학 220호 유아교육 사범대학 111호 (소강당) 사범대학 107호 국어교육 사범대학 109호 영어교육 사범대학 108호 수학교육 사범대학 106호 체육교육 사범대학 104호 미술교육 사범대학 105호 음악교육 사범대학 204호 사범대학 203호 2. 문의: 교육대학원 행정실(053-810-3750,3758,3759) * 사범대학 본관 정문 입구 사진 * 사범대학 건물 위치도 붙임 1. 수험생 유의사항 1부. 2. 교내 건물 지도 1부. 끝.
2024.11.25
-
공지사항
AI융합교육대학원 학술 연구 및 세미나 지원 계획 안내
AI융합교육대학원 학술 연구 및 세미나 지원 계획 AI융합교육연구지원센터 Ⅰ 운영 개요 추진 배경 ◦ AI융합교육대학원 재학생의 자발적 연구 참여 환경 조성 및 신규 연구과제 개발을 통한 AI융합교육 역량 향상 ◦ AI융합교육 담당교수와 대학원생 간 지속적 연구 논의 및 세미나를 통하여 AI융합교육 활성화 도모 추진 개요 구 분 내 용 사 업 명 ・AI융합교육대학원 세미나 및 학술 연구 지원 기 간 ・2024. 11월 ~ 12월 신청 대상 ・전국 47개(51개 전공) AI융합교육대학원 전공 교수 및 재학생 연구 주제 ・AI융합교육과 관련된 자율 연구 ※주제 선택 및 연구방법 자유 제출 서류 ・각 전공별 연구팀 : 연구계획서(신청 시), AI융합교육 연구 자료(종료 시) ・AI융합교육 전공 교수 : 연구 자료 검토 자문의견서(종료 시) ※ 연구팀은 최대 4명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교수 한 명이 1개의 연구팀만 자문 가능함 제출 방법 ・온라인 제출 제출 일시 ・신청 및 연구계획서 제출 : 2024. 11. 24.(일) 까지 (예산 소진 시 지원 프로그램 조기 마감) ・연구자료 및 자문의견서 : 2024. 12. 31.(화) 까지 지원 사항 ・대학원생 : 연구 자료 원고비(팀원 1명 당 ppt 20매, 1명 당 10만원) ・AI융합교육 전공 교수 : 연구 자료 검토 자문료(10만원) Ⅱ 세부 추진계획 신청 개요 ◦ (신청 대상) 전국 47개 AI융합교육대학원 전공 교수 및 재학생 ◦ (신청 기간) 2024.11.20.(수). ~ 11.24(일). ◦ (신청 방법) 온라인 신청(https://forms.gle/CcpxwBp2aXCT94LL8) 연구팀 구성 ◦ (인원) 연구팀은 전공 학과 내에서 2-4명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1개의 전공에서 다수의 연구팀 운영 가능 ◦ (자문) 각 연구팀은 반드시 전공 학과 교수 1인을 자문교수로 지정해야 함 ※ 자문 교수는 1개의 연구팀만 자문 가능함 선정 규모 : 총 20팀 ※ 예산 소진 시 프로그램이 조기 마감될 수 있음 추진 일정 추진 내용 시 기 비 고 계획 안내 2024.11.20(수) 공문 발송 및 SNS 채널 안내 연구 신청 2024.11.20.(수) ~ 11.24.(일) 온라인 신청 연구팀 선정 안내 2024.11.25.(월)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 연구 추진 및 세미나 2024.11.25.(월) ~ 12.24.(화) 연구팀별 추진 연구 자료 및 자문의견서 제출 2024.12.26.(목) ~ 12.31.(화) 온라인 제출 ※ 위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별도 안내 예정) 연구 주제 ◦ AI융합교육 관련 자유 주제 영역(예시) 연구 내용(예시) 교육 자료 AI융합교육을 위한 교수 학습 자료 수업 모델 AI융합교육 적용을 위한 교수 학습 모델 개발 효과 분석 AI융합교육 적용 후 효과성 분석 또는 설문 결과 분석 연구 제출 서류 ◦ 연구팀 : 연구계획서(팀별 1부) 및 각 연구자별 연구자료(인당 PPT 20매) ◦ 전공 교수 : 연구 자료 검토 자문의견서(교수별 1매) 제출 방법 종류 내용 연구계획서 연구 신청 시 온라인 제출(붙임 1) ※ 팀별 1부 연구 자료 및 정산 파일 - 연구 추진 후 온라인 제출(개인별 ppt 20매, 양식 자유) ※ pdf 변환이 아닌 원본 파일 제출 - 정산 파일(붙임 2) ※ 팀별 1부(개인별로 신분증 및 통장사본, 프로필, 개 인 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작성하여 팀별 하나의 파일로 제출) 자문의견서 연구 자문 후 이메일 제출(dnueaicenter@gmail.com) 유의사항 ◦ 연구 자료는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저작권 침해로 인해 발생하는 책임은 연구자 본인에게 있음 ◦ 본 사업은 전국 47개(51개 전공) AI융합교육대학원 재학생만 참여가 가능하며 팀 구성 시 반드시 같은 전공 대학원생으로 구성해야 함 ◦ 제출한 연구 자료는 AI융합교육연구지원센터의 지속적 연구 자료로 활용될 수 있음 문의처 ㅇAI융합교육연구지원센터(053-620-1438, dnueaicenter@gmail.com) 카카오톡 채널 1대1 채팅 : http://pf.kakao.com/_pdeNxj 붙임: 2024년 AI융합교육대학원 학술 연구 및 세미나 지원계획(안) 1부. 끝.
2024.11.21
-
공지사항
[인천광역시교육청학교지원단] 기간제교사 인력풀 등록 홍보
2024.11.13
-
공지사항
현직교사를 위한 『AI-빅데이터 역량강화 』 초급 기초과정 연수 안내
▣일자: 2024. 11. 09.(토), 11. 16.(토), 양일간(兩日間) ▣장소: 영남대학교 경산캠퍼스 IT관 220호(경북 경산시 소재) ▣세부 내역 ▣ 위치 - 영남대학교 IT관(천마아트센터) ▣ 연락망 - 총괄: 교육대학원 이종협 010-2939-9085 - 진행: 교육대학원 임준엽 010-3503-4788 ▣ 식사 및 주차안내 1. 식사는 천마아트센터 은하정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뷔페식에는 명찰표에 동봉된 식권을 식사전에 은하정 프런트에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2. 주차는 미리 알려주신 차량번호로 무료 주차(주차비 교육대학원 부담)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 제공 물품 1. 교재 2. 3색 볼펜 3. 명찰(식권 포함) ▣ 유의사항 - 설문지를 반드시 작성하셔야 하며, 출석은 빠지시면 수료가 되지 않아서 연수비가 개인에게 청구됩니다. - 개인 노트북은 필요에 따라 가져오셔도 됩니다. (컴퓨터 실습실에서 수업을 하므로 별도의 노트북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붙임: 1. 은하정 약도 1부. 2. 교재 완성본 1부. 끝.
2024.11.07
-
-
-
자료실
2024학년도 후기 신입생 O.T 자료집
2024학년도 후기 신입생 O.T 자료집 – 참고하세요.
2024.08.26
-
자료실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O.T 자료집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O.T 자료집 – 참고하세요.
2024.02.19
-
자료실
2023학년도 후기 신입생 O.T 자료집
2023학년도 후기 신입생 O.T 자료집 – 참고하세요.
2023.08.17
-
자료실
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 O.T 자료집
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 O.T 자료집 – 참고하세요.
2023.02.17
-
자료실
교육대학원 장학금 지급 지침
2022.10.07.에 개정한 장학금 지급 지침입니다.
2022.12.27
-